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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즙편                 4.피 망 녹 즙                  home.gifback.gif

재료

피망          1개

사과          1/2개

당근          1/2개

 

 

 

 

 

 

 

 

 

 

 

 

 

 

 

 

 

 

 

 

 

 

    
       피망 녹즙은 신진대사를 돕고 피로 회복, 스태미너 향상에 좋다. 또 기미, 주근깨 예방 등 미용에도 효과적이며 입의 냄새를 없
          애 주기도 한다. 피망은 서양고추로 알려져 있는데. 맵지 않고 감미로운 듯한  특유의  맛과 향이 입맛을 돋운다. 특히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하여 기름에  살짝 볶거나  생으로 먹는 것이 좋다. 피망은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주고 몸 안을
          깨끗하게 해주는 알칼리성식품으로 밝은 녹색보다는 짙은 녹색을 띠고 광택이 나며, 껍질이 두꺼운 것이 맛있다.
 

                  
                           ◆
준비하기 ◆.
    
피망
         껍질이 두껍고  윤기있는 것으로 골라  깨끗이 씻어 준비
         한다.

    
사과
         사과는 싱싱하고 시지 않은 것으로 골라 구입하여 준비한
         다.
     ▶
당근
         손으로 들어 보아 묵직한 중량 감이 있고 빛깔이 선명하
         며 매끄러운 당근을 골라 깨끗이 씻어 준비한다.
    

                      
                                   
만 들 기 ◆.
      ▶ 피망은 꼭지, 씨까지 그대로 둥글게 썬다.
      ▶ 당근은 깨끗이 씻은 뒤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준비한다.
      ▶ 사과는 씻어 껍질째 적당한 크기로 썰어 녹즙기에 넣는
          다.  
      ▶ 피망과 당근도 녹즙기에 넣고 녹즙을 낸다.
      ▶ 녹즙을 유리컵에 담아 낸다.
      

 

피 망 녹 즙

 

녹즙 재료